본문 바로가기
원룸 빌라 오피스텔 임대/인천 서구 당하동

인천서구원룸 당하동 독정역 2층원룸 공실

by deku 2019. 10. 17.

원룸 : 보증금 300만원 월세 30만원
옵션 : 풀옵션

 

이마트 바로 앞 원룸 2층원룸 

교통 (인천, 서울 홍대, 강남 출근 가능합니다.)
- 서울방향 : 9802번 광역버스 (배차간격 30~35분) 정류장 5분거리입니다.
               (정류장 : 완정초, 마전역, 완정사거리, 대우푸르지오앞)
​- 지하철/전철 : 인천2호선 완정역, 독정역
주변상권및 학교
- 이마트, 편의점, 은행, 병원등 주변상권이 좋음
- 마전초, 당하초, 백석초, 당하중, 세무고등학교 근거리에 위치

 

일단 보기에도 깨끗해보이고 신축건물인것 아시겠죠?

현관옆 낮은 신발장과 TV와 TV장이 보이네요

저는 벽지색이 무척이 무척 마음에 드네요

방과 주방을 미닫이문으로 나위었네요

그리고, 넓은 창문이 눈에 띄네요

 

화장실은 냄새나지않고 깨끗한것이 제일이겠죠...

믿을 수있는 부동산 검단스마트부동산 김희준과장(010-9984-6063)이라고 합니다.
원룸,투룸, 쓰리룸, 빌라를 소개합니다. 방문시 픽업가능합니다.
주말(토,일,공휴일) 항상 문의및 상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친구(채널) 추가 : [@조이네방]을 검색하면 됩니다.

(韓国ワンルームマンション 韓国不動産 韓国賃貸マンション ソウルの不動産 ソウルワンルーム 仁川ワンルーム 日本語で相談出来ます)

 

 방 모두 보기 || 카카오톡 채널 || 카카오톡 상담 

 

댓글